HOME ▶ 사주이야기 ▶ 재미있는 사주풀이
<본 사주풀이의 생년월일은 정확치 않은 바 100% 신뢰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전현무
癸戊辛丁
亥辰亥巳
한혜진
辛庚乙癸
巳戌卯亥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궁합에 대하여 보고자 한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모두 홍염살을 가지고 있다.
홍염살은 인기성을 동반하는 살로서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인기를 누릴 수 있는 기운인데, 주로 인기 유명 연예인의 경우 거의 홍염살이 있다 하여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또한 전현무는 무진 백호살이 있으므로 일에 대한 승부욕심이 강하게 된다. 일이나 모임 등의 장소에서도 자신이 끌고 가고자 하는 기운이 강하다.
한혜진 또한 경술 괴강 백호살이 있어 마찬가지로 일에 대한 승부욕이 활활 타오르게 된다.
한혜진의 경우에는 돼지띠로서 해외와 인연을 자주 가질 수 있는 사주인데 일 때문에 해외를 자주 갈 수도 있겠고 공부를 하기 위하여 해외에 나가는 일도 자주 있을 수 있겠다,
한혜진은 사주의 구성이 자유로운 일을 좋아하기에 남자의 인연 또한 자신의 자유를 이해해주는 사람이 좋을 것이다. 구속이나 통제를 매우 싫어하는 사주구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주로 프리랜서적인 일을 하는 것이 좋겠다.
전현무의 사주기운을 만난 한혜진의 경우에는 바라만 보아도 좋을 사람이 전현무로써 전현무에 대하여 깊이 사랑을 느끼게 된다.
전현무의 입장에서도 한혜진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는 것은 맞지만 한혜진에 비하여는 조금 떨어진다. 굳이 누가 더 좋아하는가를 따진다면 한혜진이 전현무를 더욱 좋아한다고 할 수 있다.
전현무는 본성에서 다소 게으른 면이 있어 서둘러서 일을 처리하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는다. 다만 맡겨진 일에서는 최선을 다 한다.
전현무는 육체적인 고행이 따르는 일이나 업무는 원하지 않으므로 육체적으로 좀 편하게 다룰 수 있는 일을 해 나가는게 맞다. 가볍게 소화할 수 있는 역할 등이 전현무에게 어울린다고 할 것이다.
반면에 한혜진은 좀 더 역동적인 기운이 있기에 자신의 일을 알아서 하고 일을 진취적으로 하게 된다.
한혜진은 주변 사람이나 상황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자신의 인기에도 민감하게 대응하나, 전현무의 경우에는 그러거나 말거나 그냥 무시하고 지나갈 수 있는 사람으로써 주변환경의 변화에 느리게 반응한다.
두 사람 모두 사람을 제압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무시할 수 없는 기운을 가지고 있다.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붙으면 떨어지고 싶고, 떨어지면 붙고 싶은 독특한 궁합을 가지고 있다.
일명 원진살이 강하게 붙어있으며 서로가 상대방에게 원하는게 있어도 눈치만 보면서 상대가 알아서 처신해 주기를 마냥 기다리게 될 것이다. 상대방이 충족시켜 주지 않으면 원망도 할 수 있는 궁합이다.
한편으로 관계성이 좋을 때는 한없이 서로에게 빠져들 수 있는 궁합인데 서로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이 솟구치게 된다.
현재 두 사람의 기운 흐름이 각자의 생활을 좀 더 즐기기 위한 기운이 강하므로 결혼까지 생각하기에는 운세의 흐름이 부족하다. 이에 따라 상당한 연애기간을 거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서로가 상대에게 원하는 것이 많은 운세이기에 연애는 좋을지라도 막상 결혼을 하였을 때는 상대방에게 원하는 요구사항이 많아지고 채워지지 않으면 상대방을 원망할 수 있겠다.
종합적으로 결론을 내리자면, 두 사람은 애인으로서는 서로에게 좋은 상대가 될 수 있겠지만 부부의 인연을 가지고 가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예상된다고 본다.
일단 두 사람이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상대방을 깊이 알아가는 시간을 충분히 가졌으면 좋겠다.
연애는 꿈속을 거니는 것이고 결혼은 전쟁터속에 내몰리는 것이기 때문이다.
[2018. 03. 05]